스카이프(Skype) 화상 수업

본문 바로가기
맨위로 스크롤

스카이프(Skype) 화상 수업 목록

  1. Q.

    화상 수업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따로 설치해야하는 프로그램이 있나요?

    A.

    브릿센트의 화상 수업은 스카이프(Skype)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진행합니다.
    Skype 는 Microsoft 기반의 무료 인터넷 통신 플랫폼 으로 화상 통신, 문서 공유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2. Q.

    스카이프(Skype)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추가 비용이 드나요?

    A.

    아닙니다. Skype 프로그램 설치 및 이용은 무료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Skype 서비스 중 유료 서비스가 있으나 브릿센트 수업을 이용하시는 데는 무관하며 별도로 부과되는  비용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Q.

    스카이프(Skype)는 어디에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A.

    스카이프(Skype)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kype.com/ko/download-skype/skype-for-computer/

  4. Q.

    화상 수업 준비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스카이프(Skype) 프로그램을 PC, 타블렛에 설치 완료 후
    화상 수업 전 수강생 필수 체크 사항들을 꼼꼼히 점검해 주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수업을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5. Q.

    스카이프(Skype) 수업 시 인터넷 끊김은 없나요?

    A.

    원활한 스카이프 수업을 위한 적정 인터넷 속도는 5Mbps 이상 이며, 브릿센트는 최소 10Mbps이상 속도를 항상 유지하고 있습니다.
    브릿센트 스카이프 수업을 수강하시기 앞서 인터넷 속도 체크를 필수로 권해드립니다.
    인터넷 속도 체크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speedtest.net/

  6. Q.

    스카이프(Skype) 오디오 성능 체크는 어떻게 하나요?

    A.

    스카이프(Skype) 의 테스트 통화를 실행해 오디오 성능(마이크,스피커)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목록에서 "Echo/Sound Test Service" 를 찾아 통화 버튼을 누르신 후 Skype 음성 안내에 따라 오디오 설정을 확인하는 방법을 따라 해주시면 됩니다.

  7. Q.

    만약 연결 상태(인터넷, 마이크, 화면 연결)가 안 좋아 수업이 불가능한 경우 어떻게 되나요 ?

    A.

    드문 경우지만 스카이프 수업 연결 상태가 원할 하지 않을 시,
    수강생 수업 전 필수 체크 사항(인터넷 속도, 마이크, 화상 카메라 작동 여부) 불이행으로 인한 문제인 경우 해당 수업이 100% 차감됩니다.

  8. Q.

    스카이프(Skype)에서 선생님 연락처 추가는 어떻게 하나요?

    A.

    1) 프로그램 실행 후 좌측 상단에 있는 검색 창에 추가하고자 하는 사람의 사용자 아이디를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2) 추가하고자 하는 사람의 프로필이 뜨면 “Add to Contacts”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연락처 추가 메시지를 입력한 다음 “Send” 버튼을 클릭합니다.

  9. Q.

    스카이프(Skype) 화상 통화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A.

    1) 선생님이 수강생에게 통화를 걸 때 "비디오로 전화 받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수강생이 선생님께 통화를 걸 때 화상 전화 버튼(비디오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FAQ 검색